반응형
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관리 메뉴

짧은코딩

React 일정 숫자만큼 화면에 쓰는법 본문

리액트

React 일정 숫자만큼 화면에 쓰는법

5_hyun 2022. 9. 21. 23:03

map 사용

일정 숫자만큼 화면에 쓰고 싶어서 나는 for문을 생각하고 있었다. 하지만 for문은 사용할 수 없었다. 따라서 map을 이용해서 사용해야 한다.

적용 코드

옵션의 개수에 따라서 "으액"이 출력되도록 하고싶었다. 

 

  const handleCountSelect = useCallback((e: ChangeEvent<HTMLSelectElement>) => {
    const cnt = parseInt(e.target.value);
    setCount(cnt);
  }, []);

여기서 e.target.value를 정수형으로 바꾸지 않으면 코드 실행이 되지 않았다.

 

          <div>
            {[...Array(count)].map((n, index) => {
              return <div key={index}>으액</div>;
            })}
          </div>

이렇게 렌더하면 위 사진과 같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다.

728x90
반응형
Comments